subvisual

서강대학교 경영대학/경영전문대학원

비전임교원 공개초빙 공고

-초빙방식: 일반 공개초빙 임용

 

-초빙분야 및 인원

구분

계열

초빙직위

요청
인원

담당강의 및 모집내용

지원코드

경영

대학

 

BA

겸임교수

1

시뮬레이션, 경영과학 등

SBS201

LSOM

초빙교수

1

IT시대의 사회인 준비 특강

SBS202

특임교수

1

서비스 전략과 컨설팅

SBS203

인사조직·전략

대우교수

1

경영전략

SBS204

국제경영

방문교수

1

기업과 국제환경

SBS205

경영

전문

대학원

G-MBA

초빙교수

1

문화감수성과 한국의 시문화 감상 및 낭송,

독백 연기를 통해 배우는 언어표현

SBS301

S-MBA

겸임교수

1

벤처 세미나

SBS302

 

-지원자격

1. 공통: 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2. 직위별 자격 요건

직위

자격요건

비고

겸임교수

실무 ·실험 ·실기  등 산업체 등의 현장실무 경험을 필요로 하는 교과목 담당

 조교수 이상의 자격 기준을 갖춘 사람

 담당 교과목이 원소속 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

 원소속 기관에서 상시적 근무자로 3년 이상 근무경력

※「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2조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기간제 근로자 및 단시간근로자는 제외함(정규직/상근 근무자만 가능)

~모두 충족

대우교수

박사학위 소지자 혹은,
유관분야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석사학위 소지자 (경력년 수 환산은 본교 기준에 따름)

 

초빙교수

박사학위 소지자 혹은, 조교수 이상의 자격 기준을 갖춘 사람으로. 국내외적으로 사회적 명망이 높고 관련 전공분야의 실무 경력이 탁월하여 본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자

 

방문교수

타 대학 교원으로서 국내외 대학과의 교류와 협력에 기여하기 위해 협약 또는 특별한 필요에 따라 일정 기간 본교에 재직할 수 있는 자

 

특임교수

학교가 부여하는 특정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인정되는 교원

 

-임용기간: 2024.03.01. ~ 2025.02.28.(1)

 

-전형방법 및 심사항목

전형방법

심사항목

비고

서류전형 100%

기초전공심사

-전공적합성

-유관분야 강의/업무/연구경력

-학력

-기타(초빙 직위별로 지정 평가 항목)

 

 

-지원서 접수

1. 접수기간: 2023.12.22.() ~ 2023.12.29.() 15:00까지
(마감시간 이후의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.)

2. 접수방법: 이메일 접수에 한함

      가. 메일제목 : 지원코드_지원자명(: SBSXXX_홍길동)

      나. 파일명 : “지원코드_지원자명_제출서류명으로 작성
      예시: SBSXXX_홍길동_1지원서 / SBSXXX_홍길동_2업무강의계획서 / SBSXXX_홍길동_3이력서 /
             SBSXXX_홍길동_4최종학위증명서 / SBSXXX_홍길동_5개인정보동의서

3. 접수처(이메일) : sbsapply@sogang.ac.kr

 

-제출서류

구분

제출기간

내용

지원자

제출서류

2023.12.22.()

~ 2023.12.29.() 15:00 까지

1) 지원서 및 연구업적목록 1(첨부 1)

2) 업무계획서 또는 강의계획서 1(자유양식)

3) 이력서 1(자유양식)

4) 최종학위증명서 사본 1

5) 개인정보동의서 1(첨부 2)

임용후보자

제출서류

(임용후보자에 한함)

임용후보자에게

개별통보

1) 최종학위증명서 원본 1

2) 경력증명서 원본 각 1

3) 주민등록등본 1

4) 통장사본 1

5) 인적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

6) 성범죄 경력조회 회신서 1

7) 겸임교수의 경우, 겸직동의서 원본 1

 

-합격자 발표

1. 임용후보자 발표(예정) : 20241
(임용후보자가 최종합격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)

2. 최종합격자 발표(예정) : 20242

 

 

-지원자 유의사항

1. 지원자 제출 서류는 반드시 이메일을 통해서만 접수해야 함(우편접수 불가).

2.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.

3.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변조, 지원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.

4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
5. 본교 동일 학부/대학원 소속 전임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.

6.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.

7.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비전임교원 규정에 따름.

8. 합격자 발표 후 신원조회 및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.

9. 임용 이후 협의에 따라 담당과목명 혹은 담당과목수가 변경될 수 있음.

 

-문의처:
담당: 경영대학 행정팀 T: 02-705-8845 / E: sbsapply@sogang.ac.kr

 

 

 

 

 

2023. 12. 22.

 

 

서강대학교 경영대학장/경영전문대학원장

 

 

 

 


첨부파일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