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bvisual



2022학년도 3월 입학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석사과정 모집요강

다운로드

     



  • 모집인원

- 00 명 이내


  • 지원자격

국내·외 정규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(2022년 2월 취득예정자 포함) 또는 관계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 인정된 자


  • 전형방법

서류전형, 면접전형(일괄합산하여 종합평가)


  • 전형일정 (*전형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)

 

원서접수

면접일정 공지

면접전형

최종합격자 발표

일반전형(1)

2021년 10월 15() 10:00

~ 2021년 10월 29() 17:00

2021년 11월 3()

2021년 11월 5()

2021년 11월 12()

일반전형(2)

2021년 11월 12() 10:00

~ 2021년 11월 26() 17:00

2021년 12월 1()

2021년 12월 3()

2021년 12월 10(


1. 원서접수 (내국인은 인터넷으로만 접수가능하며, 외국인인 경우 우편 및 방문접수 가능)

- 기간 상기 <전형일정 표참조 (※ 마감일 제외 24시간 접수 가능)

- 방법 온라인으로만 접수 (외국인인 경우 우편 및 방문접수 가능)

접수처 : www.jinhakapply.com

** (외국인방문 또는 우편(등기접수

  ※ 수신처 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 35(신수동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팀 (마태오관 302) <우편번호 04107>

- 전형료 : 100,000(접수 수수료 포함)

- 주의사항

① 접수 마감일 17:00까지 전형료 결제 후 수험번호가 부여되어야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임

② 지원서를 접수한 수험생은 아래 ‘2’에 따라 제출서류를 지정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한 자는 불합격 처리됨


2. 서류제출

기간 원서접수 기간 동일

- 방법 방문 또는 우편(등기접수

주소 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 35(신수동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팀 (마태오관 302) <우편번호 04107>

제출서류

번호

제출서류

비고

1

입학지원서 1부

인터넷 접수 후 출력

2

업적 및 경력계획서 1부   HWP  DOC
다운로드가 안 될 시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에서, 도구-인터넷옵션-고급-URL을 항상 UTF-8로 보냄 체크해제(다시 시작해야 함)

원서접수 홈페이지 및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

3

대학 졸업(예정)증명서 또는 학사학위(취득예정) 증명서 1부

졸업예정자격으로 합격한 자는 2022.2.18.(금)까지 학부 최종성적증명서와 졸업증명서를 반드시 제출

4

대학(학사과정)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
(편입학의 경우, 모든 전적대학의 성적표 제출)

5

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원본 1부
(제출된 증명서에 있는 경력만 인정)

해당자에 한함

6

학비지원확약서 1부   HWP  DOC
다운로드가 안 될 시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에서, 도구-인터넷옵션-고급-URL을 항상 UTF-8로 보냄 체크해제(다시 시작해야 함)

제출 희망자에 한함

7

학위조회동의서   Download
(해외대학 졸업자는 필수제출)


※ 인터넷 접수 후 출력물에서 반드시 "발송용 봉투표지"를 출력하여 우편 봉투 앞면에 부착한 다음 본 대학원 행정팀으로 송부


3. 면접일정 공지

- 일시 : <전형일정 표> 참조

방법 :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 공지(http://sbs.sogang.ac.kr) 혹은 개별통보


4. 면접전형

- 일시 : <전형일정 표> 참조

장소 :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 공지(http://sbs.sogang.ac.kr) 혹은 개별통보


5. 최종 합격자 발표

일시 : <전형일정 표> 참조

- 방법 :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 공지(http://sbs.sogang.ac.kr)



  • 합격자 등록

- 2022년 1월 중 등록예정 (추후공지)


  • 유의사항
- 입학지원서는 인터넷으로만 접수합니다. 단, 외국인의 경우 방문 또는 우편 접수가 가능합니다.
- 원서 입력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또는 입학사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사항에 대하여 미고지한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며, 
  입력사항의 착오, 누락, 오기 및 제출서류 미비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.
- 원서접수 완료(전형료 결제) 후에는 지원 취소나 원서내용 변경이 일체 불가하므로 신중하고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- 제출서류는 접수마감일 오후 5시까지 도착한 것에 한하여 유효하며, 제출된 서류 및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- 제출서류의 미비·위조·변조 및 허위기재, 대리시험 등 부정행위자, 지원자격 미달자는 불합격 처리하며, 이러한 사실이 입학 후 발견될 경우 
  합격과 입학을 취소(등록금 및 제반비용 포함, 반환 불가)합니다.
- 외국대학(원) 출신자의 성적표와 졸업증명서는 학력조회를 위해 학교주소(이메일 포함)가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, 국문 또는 영어가 아닌 언어로 
  작성된 문서의 경우 번역 공증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-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본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합니다.
- 입학전형 성적을 포함한 사정 과정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.
- 최종 합격자에 대해 학력·경력 조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.
- 신입생 수업료는 2021년 기준 5,560천원입니다. (입학관련 제경비 제외)
- 오리엔테이션은 반드시 참석하여야 하는 공식 일정입니다(등록시 오리엔테이션 비용 납부/미납 선택이 불가합니다).
- 신입생의 경우 첫 학기에 휴학은 불가합니다.
- 졸업예정자로 지원한 후 당해 시기에 졸업하지 못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.